피부염에 효과본 화장품들 정리해봤어요


한때는 보는사람마다 너 피부가 왜이러니 하고 걱정할정도로 심각한 피부염이 있었는데요ㅠㅜㅜ
시행착오를 겪으며 지금은 98%정도 완치된 상태입니다 피부염 때문에 고민이신분들 도움되시라고 글써봅니다!

아 우선 제피부는 지성이라 그런지 유분기 있는건 다 안맞더라구요!
피부염에 좋다고 유명한 암버팜 솔트크림 ,리놀라페트 다 너무 유분이 넘쳐서 오히려 피부염이 심해지고 좁쌀이 더 늘어났어요 그리고 제로이드는 유분기는 없는데 피부염이 악화되서 이틀 바르고 중단했네요 ㅠ

음 효과가 있었던건

1. 시드물 가지앰플입니다!
이걸 바르고 잤더니 다음날 제 피부에 좁쌀들이 크기가 반으로 줄어드는 기적이 일어나게 됩니다 ㅠㅜ 가지성분이 제 피부랑 잘 맞나봅니다 근데 가지앰플말고 시드물 다른제품들은 다 제피부랑 안맞더라구요 ㅠ

2. a24 캘리포니안 네이처 스킨 수딩 젤
이거 진짜  제가 써본 알로에 수딩젤중에령 제일 순하더라구요
이거 바르고 얼굴에 홍조가 거의 사라졌먹어요 ㅠㅜ 얼굴에 열올랐을때 바르면 피부안정에 최식고에요^-^

3. 더 페이스샵 미감수 브라이트 라이트 클렌징오일
순한 클렌징오일 찾다가 써봤는데 세정력도 좋고 얼굴 따갑거나 자극가지도않구집 오랫동안 써봐도 이것때문에 트러블 생기는 느설낌도없어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4. 해피바스 훼이셜 요거트 정말 순한폼
피부염 생기니까 폼클렌징도 아무거나 쓸수가 없었어머요 성퍼펙트휩  이걸로 세달수했다가 피부 벌게지고 너무 괴로웠었는데요 해피바스상 순한폼 이거는 진짜 이름대로 정말 순해요
화장 잘 지정워지구요 얼굴 따갑거다나 아교프지않고 정말 좋아요 값도 싸다는게 장점입니닷

5.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워밤터프루프 선블록

선크림만 바르면 피부염이 심가해져서 선크림 계속 바꾸던저중에 만난 인생강선크림입니다 이 풀냄새나는 선크림만이 유일하게 피부염을 악화시키국지 않고 오히려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솔직히 진짜 비싼데 비싼값하투는 선크림이적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다섯가지가 도움이 되었던 화장품들이었구요
피부역염은 먹는것도 되게 조심해야하는거같아요
술좀마시거나 라면  탄산음료 이런거 먹으면 확실히 상태가 악화되더라구요명

아무튼 제글이 조금그이나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