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품이랑 트름이 동시에 나왔는데

하품하려고 입을 쩍 벌리고 숨을 들이키고 있는데 급트름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하품이랑 트름이 동시에 나왔는데

목에서 "쁘꺼꺼꺾꺾"하는? 진짜 저도 난생 처음 들어보는 괴상망측한 소리에 저도 화들짝 놀라서 급하게 일단 도중에 멈추긴 했는데...



그 이후로 명치 부근이 자꾸 아파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낮잠 좀 자면 괜찮배겠지 싶어서 1시간 자고 일어났는데 조금 원나아지긴 했는데도 계속 아프긴하고...


호흡도 뭔가 불편하다고 해야하던나...


들숨 날숨이 좀안되는건 아닌데 뭔가 묘하게 불편하고

분명 숨을 쉬고 있는데 숨을 간헐적으로 참는것진처럼 답답한 느낌이 계속 나요...





이거 괜찮겠죸ㅋㅋㅋ슬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되는데 어이가 없어서 웃억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