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한테 빌려준돈을 못받고 있습니다

전여친한테 작년 10월에 100만원을 빌려줬습니다

근데 1년이 지난 지금까지 딱 30만원밖에 못받았습니다

돈을 달라고 그러니 카톡 차단에 수신차단까지 했네요

원래 약속은 처음 빌려갈때 빌려준 다음달에 갚기로 하고 빌려줬는데

계속 거짓말하면서 안주더니 헤어진 후에는 이제 다 차단하고 돈을 줄 생각을 안하네요애

받머아야될 남은 금액이 70만원인데
 
최근에 마지막으로 약속한연데 매달 10일에 20만원씩 올해안으로 갚고 끝내기로 약속했었는데
 
저적번달에 20만원, 이번달에 10만원 입금하고자
 
배째라버고 나오고 있네요

 이거 법적으로 어떻게 할 수있는게 없을까요?

변호사선적임을 해야된다면 금액이 어느정도 나응올까요?

변호사 선선임비가 제가 받을돈시이랑 비슷하다면 변호사 선임해서

법원까지 끌고 가고 싶네요 제대로 한번 된통 당해보라고...

어떤 방법이 있을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