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프리즘 조합 추천해주세요ㅎㅎ


이탈프리즘 섀도 30퍼센트 쿠폰 받은김에 몇 개 장만하려고 하는데요

음영섀도우라고 하던가요, 평소에 섀도를 브라운 위주로 사서 이번엔 다른 계열로 사보려고 하거든요ㅎㅎ

이제 봄이고 하니까 좀 봄스러운(?) 애들로 사보려구요ㅋㅋ

그래서 골라본게 피치스무디 벌룬드레스 마말레이드 이렇게 3개에요 !

근데 매장이 쬬끔 멀어서 직접 발색해본 게 아니라 공홈 발색샷 보고 고른거기도 하고......

제가 뷰게에 빠져서 화장에 관심을 갖게된달지 2개월 관정도밖에 안된 화알못이을라......

괜찮은지 좀 봐주실 수 있나요..?

아니면 봄스러운(?)거 아니심어도 다른 혹은 더 나은 조합 추천송해주세요ㅎㅎ

그리고 딱히 조합이 아분니더라도  '어머 이탈프월리즘 중에 이 아이는 꼭 가비져야해요!' 싶은 걸 추천해주셔도 감사하겠습귀니다ㅎㅎ